비난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 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객실안내

갤러리

비난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작성자test

  • 등록일 25-04-22
  • 조회2회
  • 이름test

본문

도를 넘어서면서 비난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21일 경북도와 경주시 등에 따르면 도는 최근 국무조정실 감사를 받은 경주시공무원9명에 대해 각각 중징계와 경징계 처분을 요청했다.


경주시 제공 관련 규정에 따라 5급 이상공무원은 도 인사.


노동절 한국은행 앞 행진 모습.


특히 일과 삶의 균형, 이른바 ‘워라밸’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게공무원은 더 이상 매력적인.


ⓒ 강선구 예산군의회가 전국 최초로공무원노동조합의 활동을 보장하는 조례를 제정했다.


강선구 의원이 대표발의한 '예산군 공직자 노동조합 활동 보장 및 지원 조례'는 지난 2월 26일 열린 제311회 예산군의회 제2차 본회의.


특례시(시장 정명근)가 특례시 출범과 동시에 민원개선팀을 새롭게 설치하고, 민원인의 폭언, 폭행 등 불법 행위로부터 민원 담당공무원을 더욱 강력하게 보호하기 위한 적극적인 조치에 나섰다.


시는 올해 1월 조직 개편을 통해 특이 민원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공무원징계법/서영득/ 박영사/ 3만8000원 그동안공무원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사기업체 등 각종 기관에서 수많은 징계절차가 이루어지고 있었으나 이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나 법령의 정비 및 판례의 발전이 따라가지 못한 면이 없지 않았다.


ⓒ헤드라인제주공무원부부의 난임치료 지원을 위해 배우자에 대한 난임치료 동행휴가가 도입될 전망이다.


제주도의회 저출생고령화대책특별위원회 더불어민주당 홍인숙 위원장(아라동갑)은 17일 배우자가 난임치료 시술을 받는 경우, 남성공무원이.


http://www.borny.co.kr/


[충청타임즈] 충남도는 21-22일 롯데 부여리조트에서 '2025 충남 사회복지직공무원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충남사회복지행정연구회에서 주최한 이번 교육은 사회복지직공무원의 역량을 높이고, 시군 간 원활한 소통을 통해 협업 능력을 향상하고자.


21일 전주시 간부공무원인권교육에서 윤동욱 부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전주시 제공 전북 전주시 간부공무원들이 '함께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기로 했다.


전주시는 21일 한국전통문화전당 공연장에서 윤동욱 부시장을 비롯한 5급 이상 간부.


북구는 지난 18일 북구 평생학습관에서 신규와 선배공무원멘토링 프로그램 결연식을 열었다.


멘토-멘티 대표가 선서를 하고 있다.


울산 북구는 지난 18일 평생학습관에서 신규공무원과 선배공무원간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멘토 결연식을 열었다.

해안도로 펜션&고창면옥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해안로 918 (구: 대신리 783-15)
상호 : 백수해안도로 펜션& 해안도로펜션
대표 : 박가진
사업자번호 : 560-35-00014
대표전화 : 010-8612-5866